Entertain > 드라마
배우 노현희 ‘나의 스타에게’ 오산 공연
관리자기자
등록: 2018-04-12 02:49

  [7LifeNews]  배우 노현희가 출연하는 연극 ‘나의 스타에게’가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어려움에 빠졌을 때 가장 생각나는 사람인 ‘엄마’를 주제로 한 ‘모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연극의 주인공 ‘노순정’은 세상 물정 모르고 천방지축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한물 간 인기스타이다.

그런 그녀와 동거 중인 철든 어른아이 꼬마 숙녀 ‘노스타’는 노순정과 매일 티격태격 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노순정은 뇌종양 판정과 함께, 두 달 정도의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고 방황하게 된다.

그런데 그녀를 짝사랑했던 옛 후배가 우연히 나타나 또 한 명의 동거인이 되면서 점점 흥미진진한 감동적인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연극의 히로인 배우 노현희는 1991년 KBS 공채 14기 탤런트로 처음 방송계에 들어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팬들과 호흡하고 있다. 

‘나의 스타에게’ 관람연령은 8세 이상이며 입장료는 전석 15,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문화재단(http://osan.go.kr/arts) 또는 ☎031-379-9999에 문의하면 된다. (세븐라이프뉴스 박건웅 기자 7lifeNews@naver.com)  

관리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