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 해외여행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 10선 호텔스닷컴 선정
관리자기자
등록: 2017-11-30 06:45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7LifeNews]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가족 여행객들이 묵기 좋은 호텔 10선에 꼽혔다. 호텔스닷컴은 고객 평점 및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매년 실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Loved by guest awards)’의 가족(Family) 부문 호텔 10곳을 선정 29일 발표했다. 

해운대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수영장과 무료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시설을 겸비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곳으로 평가됐다. 힐링이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풀서비스 스파, 온천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5점 만점에 4.5점을 받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가족 여행객들이 묵기 좋은 호텔 10곳을 소개한다.

▲몰타 세인트 줄리안의 5성급 웨스틴 드래고나라 리조트(4.4점/5점)

마린파크, 워터파크, 야생공원 그리고 하버크루즈 등이 가까워 아름다운 유럽 국가 몰타 전역을 둘러보기에 가장 알맞은 이 호텔은 야외 수영장, 키즈클럽 등을 갖춰 특히 어린 아이를 둔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한 전용 식사 메뉴 ‘슈퍼쉐프 잇 웰(The Super Chefs Eat Well)’도 제공된다.

태국 방콕의 5성급 반얀트리 방콕(4.5/5)
키즈클럽을 포함해 풀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요가 및 피트니스 시설 등을 두루 겸비한 이 호텔에서는 특유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자녀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편히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호텔에서 내려다보는 방콕 도심의 야경은 지친 심신에 힐링을 선사한다.

브라질 포스 두 이구아수의 4.5성급 이과수 리조트(4.5/5)
이과수 폭포로부터 20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남미 투어 가족 여행객에게 완벽한 곳이다. 호텔 내에서 축구, 농구, 배구, 캐노피 등반(canopy climbing), 미니 골프 등 가족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비디오 게임, 영화 감상 등을 할 수 있는 큰 규모의 키즈클럽이 있어 아이들을 사로잡는다.

필리핀의 5성급 래디슨 블루 세부(4.5/5)
세부의 중심부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멋진 야경을 비롯한 세부 특유의 아름다움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 운영되는 풀서비스 스파에서는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제공돼 온 가족이 피로를 풀 수 있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어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의 5성급 안다만,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4.6/5)
해안가를 따라 울창하게 솟은 열대우림 부근에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인해 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젊은 탐험가 클럽(Young Explorers’ club)’을 운영,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자연을 탐험하는 이색적인 추억을 자녀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중국의 5성급 더 가든호텔 광저우(4.4/5)
풀서비스 스파, 야외 테니스코트, 스팀룸 등의 시설을 갖춰 가족이 함께 투숙하며 따뜻한 실내에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호텔 3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광저우 도심의 탁 트인 뷰를 내려다보며 세계 각국의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일본 오사카의 3.5성급 호텔 유니버설 포트(4.6/5)
유니버설스튜디오 근처에 있어 휴식과 오락,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 테마 객실은 어린 자녀들에게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만 6세 이하 어린이는 부모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으면 추가요금 없이 숙박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마카오의 5성급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4.5/5)
엔터테인먼트와 여가의 중심지인 갤럭시 마카오에 위치해 마카오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쾌적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유명한 키즈 시설을 포함해 오락실, 커뮤니티룸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어 가족 여행객들이 함께 오락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미국 샬로의 3성급 호텔 나인파이프 로지(4.0/5)
자연을 사랑하는 가족이라면 나인파이프 로지 호텔만한 곳이 없다. 미션 산과 나인파이트 저수지가 자아내는 웅장한 자연 경관을 만날 수 있다. 게다가 몬태나주에서 가장 큰 호수인 플랫헤드호와 글레이셔 국립공원이 바로 근처에 있어 숲을 거닐거나 낚시를 하며 가족과 함께 대자연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한국 부산의 5성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4.5/5)
부산 해운대 중심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수영장과 무료 키즈클럽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시설을 겸비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곳이다. 힐링이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풀서비스 스파, 온천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븐라이프뉴스 박건웅 기자 7lifenews@naver.com)

 

관리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