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 국내여행
경기도청 벚꽃축제 ‘낭만 산책’ 개막, 15일까지 운영
관리자기자
등록: 2018-04-13 21:22

경기도청 벚꽃축제 야경 (경기도)

  [7LifeNews]  ‘2018 경기도청 벚꽃축제 – 낭만 산책’ 행사가 13일 개막 15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32회째인 경기도청 벚꽃축제는 인근 팔달산, 수원화성을 화려하게 수놓은 200여 그루의 벚꽃으로 유명한 도심 속 벚꽃 명소다.
화려한 조명을 비춰 밤에도 아름다운 벚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주제의 포토존은 사진 찍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도청 정문에서 후문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곳곳에서 벚꽃 바닥화 포토존을 볼 수 있으며, 연인들을 위한 하트 모양 포토존, 천사 날개·벚꽃의 자 포토존은 물론 예쁜 그림자를 만들어보는 그림자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낭만 산책길은 도청 후문을 기준으로 총 3개 코스가 있다.

 경기도청 벚꽃축제 푸드트럭 (경기도)

1코스는 도청 후문에서 굿모닝 하우스, 서장대로 이어지는 코스로 60분이 소요되며, 2코스는 팔달공원을, 3코스는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을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약 120분이 소요된다.

이 밖에 도청 정문과 후문, 잔디 운동장 등 6개의 버스킹 존에서 팝송, K-POP,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이 60여 회 열리며, 산책로와 거리 곳곳에서 피에로, 마술쇼, 마임 등 다양한 거리공연도 즐길 수 있다. 

청사 내 푸드트럭 존에선 40여 대의 푸드트럭에서 불초밥, 스테이크, 떡볶이 등 40여 종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도청 운동장에는 도정체험 및 특산품 판매 등 70개의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놀이기구와 조랑말 체험, VR/AR 체험, 화재 및 지진 체험 등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아이들과 함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세븐라이프뉴스 박희석 기자 7lifeNews@naver.com)

 

관리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