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News > 이벤트
성수동 레미콘공장 부지 활용 아이디어 공모
관리자기자
등록: 2017-12-22 15:43

 

 

[7LifeNews] 서울숲 일대를 세계적인 문화명소로 조성하기 위한 성수동 레미콘공장 이전부지 활용 아이디어 공모가 시작됐다.  

지난 10월 성수동 삼표레미콘 공장 이전을 확정한 서울시는 공장 부지(27,828㎡)를 시민의 공간으로 조성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공모전 응모작 접수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3인 이하)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21개 작품을 선정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여하며,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를 반영해 서울숲일대 문화명소 조성계획을 수립, 내년 상반기에 발표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서 및 제출양식은 공모전 홈페이지(내손안에서울, mediahub.seoul.go.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심사결과 및 당선작 등 공모전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성수동 레미콘공장 부지를 시민공간으로 활용하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되, 추가적으로 레미콘공장과 주변(서울숲, 응봉, 중랑천, 한강 등) 연계방안, 서울숲 이용 활성화 방안 등을 함께 제시해도 된다.
응모작은 시설 적절성, 입지 적합성, 입지 및 조화, 실현가능성, 활용성, 창의성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세븐라이프뉴스 박건웅 기자 7lifenews@naver.com)

 

호두가 대장암에 좋은 이유

마늘껍질 항암효과 상황버섯 능가

위암 치료 잘하는 병원 명단

양조간장 끓이면 발암물질

야근 잦으면 DNA 손상 치유안돼, 암 등 질병 위험

 

 

관리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