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News > 피플
한채영 홍보대사 포스, 한류박람회 화보 방불
관리자기자
등록: 2017-05-20 02:09

 한채영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사진=산업부)

[7LifeNews] 한류스타 한채영이 대만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6월 22~24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하는 2017 한류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2017)의 홍보대사 한채영 위촉식을 16일 진행했다.

배우 한채영은 이날 위촉식에 가슴이 깊게 패인 푸른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 한편의 화보 같은 모습으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산업부는 올해 한류박람회를 6월 대만을 시작으로 7월 홍콩, 9월 인도네시아 등에서 3~4회 개최하여, 중화권과 아세안(ASEAN) 시장으로 우리 소비재 수출을 다변화하는 계기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2012년 수출입은행 분석에 따르면 음악, 방송 등 한류 수출이 100달러 증가하면 소비재 수출은 412달러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채영은 드라마 ‘쾌걸춘향’, ‘온리유’, ‘꽃보다 남자’ 등에 출연하면서 중화권을 포함하여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 겸 패셔니스타이다.

 

데뷔 17년 차로 배우, 모델 뿐만 아니라 FashinN TV ‘화장대를 부탁해’ 메인MC,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등 예능 영역으로 활동을 확대하고 있으며, 예능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아이돌그룹 ‘언니쓰’ 멤버로 신곡 ‘맞지’를 발매해 국내 8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2011 중국시상대전(China Trend Award)의 ‘최고의 패션 아티스트 상’ 및 중국 안후이 위성TV와 Sina.com이 주최한 드라마 어워즈 온라인 해외 최고 인기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주연으로 출연한 중국 웹드라마 ‘중생지명류거성’은 1억4천 뷰를 돌파했으며, 중국의 트위터에 해당하는 SNS 웨이보 팔로워는 5백만명에 이른다.

 

 한채영 화보 프로필 컷 (산업부)

앞서 2010년 주연한 중국 블록버스터 영화 ‘거액교역(巨額交易, Big Deal)’은 중국은 물론 한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전역 및 미국에서 개봉되어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한채영은 중국 심천위성TV 인기드라마 ‘젊은 부부’ 주연, 홍콩 4대 천황 배우 여명(Leon Lai)과 주연한 한중 합작 영화 ‘불속지객(不速之客, 2016년)’ 등 중국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븐라이프뉴스 박건웅 기자 7lifenews@naver.com)

박나래 성적표 수수수 이장원 풀고싶다도전

금융꿀팁 200- 현명한 신용관리요령

배우 수현 화보 발리 유혹한 몬스터

이성경 시스루 화보 은은한 러브캣 가을 여신

이지현 결혼 3년만에 협의이혼 어떻게 아이 둘을...”

 

 

관리자기자